남성용 머니클립(Money Clip) 추천
개인의 취향/사사로운 리뷰

 남성용 머니클립(Money Clip) 추천


정말 오랫만에 블로그로 돌아왔습니다.


이직에다가 이런 저런 일로 바빠서 한동안 블로그를 못 했는데 슬슬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가볍게 리뷰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가죽제품을 좋아하다보니 지인에게 선물을 받은 제품입니다. 머니클립이고 스위스 와그너 제품이네요. 


저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스위스'나 '스웨덴' 출신성분(?)인 제품들을 보면 괜히 믿음이 가고 그러지 않나요? 오랫동안 쌓아온 국가 이미지도 참 무시 못 하는 것 같습니다. ^^;








: : : 스위스 와그너 머니클립 디테일






받아보니 튼튼한 재질의 박스 안에 내용물이 있는 형태네요. 박스 상단 정중앙에 영어로 'Wagner of Switzerland'라고 마크가 떠억 박혀 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흰색의 파우치와 상품소책자가 들어 있네요. 흰색 파우치는 만지면 보들보들한 소재입니다. 안경 닦을때 쓰는 소재 비슷하다고 하면 아시려나요. 파우치 안에 머니클립이 얌전히 들어있습니다.






꺼내봤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여성보다는 남성에게 좀 더 어울릴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바깥은 짙은 갈색 안쪽은 밝은 탄색으로 투포인트 컬러입니다. 안과 밖 모두 짙은 갈색이였으면 좀 올드하다 싶은 디자인이 될 수도 있었겠네요. 느낌도 조금 다르네요. 바깥쪽은 부드러운 느낌의 가죽이라면 안쪽은 탄탄한 느낌입니다.


내부는 중앙에 지폐 고정 클립이 있고 양쪽에 지폐를 넣어도 안넣어도 무방하게 날개타입으로 카드스팟을 만들어 두었네요. 한 날개당 카드 두장씩 총 네장이 들어갑니다. 


카드도 보통은 누적 실사용액 때문에 쓰는 것만 쓰기 때문에 스팟 4개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머니클립을 쓰는 이유가 얇음, 가벼움, 단촐함 등의 키워드와 상통하는 것이니 이게 부족하다 하는 분들은 머니 클립보다는 반지갑을 쓰시는 것이 더 맞을 것 같네요.






지갑 내부에 기본으로 들어 있는 플라스틱 카드가 있어 꺼내봤더니 품질보증서네요. 정품임을 인증하는 홀로그램 마크가 반짝입니다.


그럼 상자에 같이 들어 있던 소책자는 뭔가 하고 열어보니 품질표시, 보증기간, 가죽 등의 취급 유의 사항등이 각나라 말로 적혀 있는 안내문 같은거네요.


제품 자체가 가죽이니까 예쁘게 에이징시키면서 오래 쓰려면 한번쯤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깥쪽에 깔끔하게 박혀있는 금속재질의 스위스 와그너 브랜드 마크가 귀엽습니다. 안쪽에도 작은 글씨로 브랜드 마크가 각인이 되어 있고요. 튼튼한 형태로 금속링이 중앙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물론 '나 새 제품이다'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비닐커버가 씌워진 상태고요^^;


두께는 뭐, 당연히 얇습니다. 돈을 뭐 한 몇십, 몇백만원씩 들고 다니실 분이 아니라면 저 두께에서 그다지 더 늘어날 일은 없겠지요.


그러고보니 착샷을 따로 찍으려고 했는데 깜빡 했네요. 나중에 시간나면 사용샷도 올려보도록 할께요.







 구경하러 가기 ▼





#남성 머니클립, #머니클립, #스위스 와그너 머니클립

Posted by 피톡(P.Talk)

무단복제 및 이용을 금합니다.


** 상기 모든 이미지는 글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인용된 것으로, 직접 촬영하였습니다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