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튜디오에서 발표한 후속 영화 개봉 일정 (2015~2019)
대중의 취향/영화 + 해외 드라마





마블 스튜디오에서 발표한 후속 영화 개봉 일정 (2015~2019)



궁금해서 이것 저것 찾다가 마블사의 영화 라인업이 떴길래 혹시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정리해서 올립니다. 2019년까지 개봉하기로 공식 발표된 날짜들이고요. 확실한 것도 있고 예측성도 있습니다.




: : : 2015년




어벤져스 2(Avengers: Age of Ultron)가 5월에 앤트맨(Ant-Man)이 7월에 개봉됩니다. 





- 어벤져스 2는 마블 세계관의 페이즈 1(Phase 1)을 마무리 짓는 동시에 페이즈 2를 여는 영화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부제가 'Age of Ultron'인 이유는 등장하는 악당의 이름이 울트론(Ultron)이기에 이런 이름이 붙여진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얼마전에 한국에서 촬영을 해서 한참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우리나라 씬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지만 중간중간에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듯 싶습니다. 게다가 새로운 영웅도 소개된다는 군요.

- 앤트맨은 지구를 지키는 또 다른 영웅으로서 합류를 하게 되는데요. 곤충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몸의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한 앤트맨이 인류를 공격하는 안드로이드 킬링 머신에 대항해 싸운다는 내용입니다. '쉴드' 멤버들이 간간이 함께 출연을 하는 것 같아서 보는데 위화감을 덜고 자연스럽게 다른 영웅들에 합류를 하는 듯 보여지네요.






: : : 2016년




캡틴 아메리카 3가 5월, 또 다른 영화 하나가 7월에 개봉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가장 유력한 것은 닥터 스트레인지(Doctor Strange)라고 합니다. 근래에 배우 및 감독들 라인업이 끝난 영화라서 그런듯 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역에 여러 배우가 물망에 올랐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애드리언 브로디가 마음에 들더군요.



- 인간의 몸을 가진 가장 강력한 영웅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이 닥터 스트레인지인데 능력치가 어마어마해서 거의 넘사벽입니다. 텔레파시, 염력등은 기본이고 신들의 능력을 끌어다 쓸수 있는 능력을 가진 덕에 시공간을 바꾸고 행성을 창조했다가 파괴하고 미래를 예견하는 등등 그 능력이 한두가지가 아닌 그냥 말그대로 '신급'인데요. 이런 주제에 왜 '인간'의 몸을 가진건지는 모르겠지만 능력치의 스케일만큼은 우주급이니 배경은 지구 및 우주가 되겠습니다. 히어로 물이라는게 다 현실적으로 보면 다 허무맹랑하기는 하지만, 허무맹랑 중에서도 갑 중 갑으로 보여지는 이 캐릭터를 영화에서 어떻게 어처구니 없지 않게 풀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근데 이런 캐릭터는 왜 다 닥터? [닥터 후]의 닥터가 갑자기 떠오르네요.





: : : 2017년 ~ 2019년 상반기



그 외에 2017년 7월, 11월. 2018년 6월, 11월. 2019년 5월까지 작품 개봉이 공고된 상태인데요. 이 날짜에 해당하는 작품들은 정확히 무엇인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확실한 것은 1년에 2편의 마블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이겠네요.



마 블사가 영화 산업에 뛰어들고 나서 이제 영원히(?) 발을 빼지 않을 생각인지 점점 세계관을 넓혀가며 기존 영웅들을 하나 둘 씩 더 스크린으로 끌어오는 것이 보여지는데요. 세태가 답답해서인지 영웅물에 열광하는 요즘, 어쩌면 이런 트랜드는 한참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내용 출처 : http://www.slashfilm.com/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D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피톡(P.Talk)

무단복제 및 이용을 금합니다.


** 상기 모든 이미지는 글의 이해를 돕기 위해 인용된 것으로, 저작권은  마블사에 있습니다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